M자 이마에다가 탈모까지 생겨서 M자 이마의 끝부분이 들어가 보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하고 싶은데, 제 이마에는 몇 모나 필요할까요?
“저는 선천적으로 이마가 살짝 M자 이마입니다.
그래도 남자라서 M자 이마가 살짝 그런건 봐줄만 했는데요.
탈모까지 오는 바람에 M자 양끝부분이 움푹 들어가서 이제 앞머리 올리고 다니는 것은 상상도 못합니다.
M자 탈모 부위에 미녹시딜 바르고 있고 식습관도 개선하고... 이것저것 해보고는 있는데 아무래도 모발이식이 답인 것 같아서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수술을 받으려고 생각중입니다.
M자 이마에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수술 받는건 가능하죠?
그리고 몇 모나 모발이식을 해야 할지 궁금한데 보통 양끝이 들어간 M자 탈모는 몇 모정도 수술 하나요?”
M자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가 상당하신 것 같네요.
모발이식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두피와 모발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탈모의 진행 상태와 방향들을 정확히 예측하여 가장 적합한 수술법으로 정확한 모수를 계산하여 이식하여 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옮겨 심을 수 있는 후두부의 모발은 한정되어 있고 이식받을 부분이 옮겨 심을 수 있는 모발에 비해 많기 때문입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개념이지만 비절개 모발이식이나 절개 모발이식 둘다 서로 장단점이 있고 어느 수술이 더 좋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개개인의 상황에 맞추어 볼 때 가장 적합한 방법이 어느 것인가를 판단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모발이식 수술법으로 이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M자 탈모에도 물론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이 가능합니다.
M자 탈모 모발이식의 경우, 현재 얼마나 진행되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2000모에서 많게는 3000모까지도 이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M자 탈모의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시 필요한 이식모수는 모발의 굵기와 구부러짐의 정도 그리고 모발의 방향, 디자인 등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진료를 통해서 결정되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병원선택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절개(FUE) 모발이식을 잘하는 병원을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