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교정 후, 두꺼운 모발 때문에 인조머리 같아요. 가정용 레이져 제모기로 가는털 만들기를 시도해봐도 될까요?
헤어라인 교정 후, 두꺼운 모발 때문에 인조머리 같아요. 가정용 레이져 제모기로 가는털 만들기를 시도해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1년전에 헤어라인 교정 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헤어라인 앞쪽부터 잔머리는 없고 두꺼운 모발들이라서 너무 인조머리같은 느낌이 심해요.
한 친구는 제 헤어라인 보고 혹시 가발을 쓴거냐며 말했을 정도예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헤어라인 가는털 만들기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제가 지방에 살고 근처에는 가는털 만들기 시술하는 병원이 없더라구요.
헤어라인 가는털 만들기 때문에 서울에 왔다갔다 하기도 좀 그렇고해서 알아보다가 가정용 레이져 제모기를 봤는데요.
두꺼운 털을 가늘게 만들어주다 제모효과를 주는 것이라고 하던데, 혹시 헤어라인 부분에 사용해서 가는털을 만들 수 있을까요?
병원용 레이져 기기보다 훨씬 낮은 출력이라고 하던데, 헤어라인 부분에 사용해서 가는털을 만들어도 될까요?”
현재 잘못된 헤어라인 교정 수술로 인해 인형머리처럼 두꺼운 모발이 앞쪽으로 이식되어 부자연스러운 경우, 가는털 만들기 레이져 시술이 가능합니다.
현재 필자의 병원에서도 타병원에서 헤어라인 교정 후, 앞쪽에 심어진 두꺼운 모발로 인해 내원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가는털 만들기 레이져 시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그 임상적인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가정용 레이져 제모기로는 헤어라인 부위의 가는털 만들기 시술이 어려우며, 반드시 전문 병원에서 경험많은 전문의가 가는털 만들기 레이져 시술을 시행하는 병원에서 시술받아야 됩니다.
이러한 경우, 잘못시술 될 시에는 시술된 부위에 제모가 되어 모발이 자라지 않을 수 있는 중요한 시술이기 때문에 꼭 헤어라인 재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방문하시어 시술받기를 권합니다.